티스토리 뷰

 

오늘은 후쿠오카 하카타의 게스트하우스 나카이마 (Guest House Nakaima)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게스트하우스 나카이마 (Guest House Nakaima)의 숙소 정보와 실제 숙박객들의 후기를 알려드리니 기대해 주세요. 게스트하우스 나카이마 (Guest House Nakaima)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호텔 정보 ✨

숙소명: 게스트하우스 나카이마 (Guest House Nakaima)

주소: 6-26 Reisenmachi, 하카타, 후쿠오카, 일본, 812-0039

설명: 후쿠오카 중심부에서 1km 떨어진 게스트하우스 나카이마는 아늑하고 편안한 숙소입니다. 공항까지 차로 15분 거리며,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은 각각 오후 3시와 오전 11시입니다. 소중품 보관소, Wi-Fi, 세탁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가족룸, 도미토리룸, 프라이빗룸 등 다양한 객실 유형이 제공됩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게스트하우스까지는 택시, 버스, 전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 명소로는 쿠시다 신사, 하카타역, 나카스 야타이 등이 있습니다. 인근에는 지하철역, 버스 정류장 등 대중교통 시설이 있습니다. 다양한 레스토랑과 쇼핑몰도 가까이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나카이마는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숙박을 제공하며, 친절한 직원과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후쿠오카 관광객에게 예산 친화적인 최고의 선택지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최고의 고객 평가를 받은 게스트하우스 나카이마는 높은 만족도와 훌륭한 가치, 청결도, 위치, 직원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체크인 시작시간: 15:00
- 체크인 마감시간: 21:00
-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 리셉션 종료 시간: 21:00

교통 안내
- 도심까지의 거리: 1 Km
-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15

숙소 일반 정보
- 금연 객실/층: Yes
- 총 층수: 3
- 총 객실 수 : 28
- 객실 전압(V): 100
- 숙소 건축 연도: 2003
- 최근 리모델링 년도: 2013

주차 정보
- 주차료(1일): 500 JPY

✨ 유용한 숙박후기 ✨

 

처음으로 게스트하우스에 묵어볼까 걱정이 컸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일본어를 잘 못 하지만, 호스트 분이 간단한 영어로 소통해주셔서 큰 불편이 없었어요. 무엇보다 위생이 정말 뛰어났어요. 집에서도 청소에 신경을 많이 쓰지만 그만큼 먼지 하나 없이 깨끗했어요. 화장실과 샤워실도 물때 하나 없이 완벽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게스트하우스의 매력이라는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점에서도 이곳에서 이스라엘 친구를 사귈 수 있었어요.

또 다른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해 봤는데 정말 깨끗하고 편안하고 조용했어요. 샤워실이 독립적으로 분리되어 있고, 짐을 놓을 수 있는 전실이 있어서 좋았어요. 화장실과 손 씻는 공간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고요. 잠자는 공간은 조용하고 깨끗했고, 침대마다 칸막이 커튼이 되어 있어 개별 전등과 콘센트가 두 개씩 있었어요. 하지만 USB 충전기 포트는 없었고 콘센트도 110V였으니 변압기를 꼭 챙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2층에 다용도실이 있어서 편의점에서 사온 음식을 데워 먹거나 여행 수첩 정리를 할 수 있었어요. 위치는 기온역에서 걸어서 1~2분 거리였고, 하카타역과 텐진역에도 도보로 갈 수 있었어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게스트하우스였어요! 가격이 정말 저렴했는데, 주인 분이 너무 친절하셨고 배려심도 많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방도 깨끗하고 에어컨도 냉방과 난방이 모두 되어서 너무 좋았고, 환풍기가 설치되어 있어 방안에 냄새가 나도 바로 환기할 수 있었어요. 화장실과 샤워실도 너무 깨끗해서 좋았고요. 다른 투숙객들도 모두 조용히 숙박해줘서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덕분에 후쿠오카에서 즐겁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었어요!

여자 혼자 혼성방을 2박했는데, 처음에는 걱정이 컸는데 정말 잘 지내다 왔어요! 화장실이 깨끗했고 곳곳이 정말 깨끗했어요.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다만 침대에 누우니까 먼지 때문인지 가벼운 감기 증상이 나타났지만 첫날만 그랬고 다음날은 괜찮았어요. 버스나 지하철을 타기에도 좋은 위치였지만, 공용 공간에서 캐리어를 펼치기에는 불편했어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후쿠오카에 혼자 다시 가게 된다면 꼭 다시 이용하고 싶은 숙소였어요.

✨ 최저가 예약팁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할인코드가 적용된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숙소 요금조회, 이용후기 및 AGODA 아고다 할인받기!

✨ 숙소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