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쿠오카 하카타의 중심에 위치한 더 밀레니얼스 후쿠오카 (The Millennials Fukuoka)을 오늘 소개해드립니다.

이 글을 통해 더 밀레니얼스 후쿠오카 (The Millennials Fukuoka)의 숙소 정보와 실제 숙박객들의 솔직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더 밀레니얼스 후쿠오카 (The Millennials Fukuoka)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세요!

 

✨ 호텔 정보 ✨

숙소명: 더 밀레니얼스 후쿠오카 (The Millennials Fukuoka)

주소: 5-2-18 Nakasu, 하카타, 후쿠오카, 일본, 810-0801

설명: 후쿠오카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더 밀레니얼스 후쿠오카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오호리 파크에서 가까운 편리한 위치에 있어 후쿠오카를 탐험하기 편리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린넨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맛있는 식사 옵션과 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텐진 지하 상점가와 하카타 역은 가까운 거리에 있어 후쿠오카의 매력을 현지인처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체크인 시작시간: 15:00
- 체크인 마감시간: 01:00
- 체크아웃 마감시간: 10:00
- 리셉션 종료 시간: 01:00

교통 안내
-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15

숙소 일반 정보
- 레스토랑 수: 1
- 총 객실 수 : 114

주차 정보
- 주차료(1일): 1600 JPY

✨ 유용한 숙박후기 ✨

 

후쿠오카에 혼자 여행을 갔을 때 더 밀레니얼스를 이용했어요. 처음에는 캡슐호텔이라 걱정이 컸지만, 직원 분들이 친절하고 영어도 잘 하셔서 쉽게 체크인이 됐어요.

숙소 위치도 좋았어요. 지하철역에서 조금 걸어야 하지만, 돈키호테 바로 앞이고 나카스 강이 근처에 있어서 저녁에 산책하기 편했어요. 텐진이나 캐널시티에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였어요.

객실은 생각보다 넓고 깨끗했어요. 침대도 편안하고 잠도 푹 잤어요. 다만 여성룸이 따로 있어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샤워실과 화장실이 조금 떨어져 있는 게 불편했지만, 위생적인 데는 만족했어요. 어매니티도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다 제공해줘서 편했어요.

라운지 공간도 괜찮았어요. 커피 머신, 토스터, 냉장고가 있어서 간단한 식사도 할 수 있었어요.

주변 환경은 괜찮았는데, 조금만 더 들어가면 호빠 구역이라 치안이 좀 걱정스러웠어요. 다만 돈키호테 바로 앞이어서 큰 문제는 없었어요.

전반적으로 혼자 여행을 하기에 더 밀레니얼스는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가성비도 좋고, 위치도 편리하며, 숙소도 깨끗해서 만족했어요. 또 후쿠오카에 간다면 다시 이용하고 싶어요.

✨ 최저가 예약팁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할인코드가 적용된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숙소 요금조회, 이용후기 및 AGODA 아고다 할인받기!

✨ 숙소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