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쿠오카 하카타의 중심에 위치한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 시티 마에 내추럴 핫 스프링 (Dormy Inn Premium Hakata Canal City Mae Natural Hot Spring)을 오늘 소개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 시티 마에 내추럴 핫 스프링 (Dormy Inn Premium Hakata Canal City Mae Natural Hot Spring)의 숙소 정보와 실제 숙박객들의 솔직한 후기를 다룰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 시티 마에 내추럴 핫 스프링 (Dormy Inn Premium Hakata Canal City Mae Natural Hot Spring)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세요!

 

✨ 호텔 정보 ✨

숙소명: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 시티 마에 내추럴 핫 스프링 (Dormy Inn Premium Hakata Canal City Mae Natural Hot Spring)

주소: 9-1, Gion-machi, 하카타, 후쿠오카, 일본, 812-0038

설명: 후쿠오카의 중심부에 위치한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 시티 마에 내추럴 핫 스프링은 시티 탐험에 적합한 위치에 있습니다. 도시의 매력을 발견하고 오호리 파크와 하카타 버스 터미널에서 가까운 접근성을 즐기세요. 편안함을 제공하는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 휴식을 취하고, 무료 Wi-Fi, 택시 서비스 및 주차장 이용으로 편리함을 경험하세요. 깨끗한 객실과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로 깨끗하게 머무르세요. 객실 내 편의 시설과 지정 흡연 구역이 있어 편안한 숙박을 보장합니다. 매일 조식으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고, 24시간 자판기에서 간식과 음료를 즐기세요.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긴장을 풀고, 스파, 사우나, 공용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 시티 마에 내추럴 핫 스프링에서 하카타역과 덴진 지하 상가를 탐험하며 현지 문화를 경험하세요.

 

체크인/체크아웃
- 체크인 시작시간: 15:00
-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교통 안내
- 도심까지의 거리: 0.1 KM
-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20

추가 정보
-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2300 JPY
- 인터넷/Wi-Fi 사용료(1일): 0 JPY

숙소 일반 정보
- 금연 객실/층: no
- 총 층수: 9
- 레스토랑 수: 1
- 총 객실 수 : 122
- 객실 전압(V): 100
- 숙소 건축 연도: 2011

주차 정보
- 주차료(1일): 2000 JPY

✨ 유용한 숙박후기 ✨

 

후쿠오카에 갔다가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 시티 마에 내추럴 핫 스프링에 묵었어요. 하카타역 바로 근처라 위치가 정말 좋았고, 캐널 시티도 바로 앞이라 쇼핑도 쉽게 할 수 있었어요.

객실은 약간 좁은 편이었지만 너무 불편한 건 아니었어요. 침대가 부드럽고 잘 잤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온천이에요. 노천탕이 없어서는 안 될 정도였고, 사우나 시설도 있어서 몸을 풀 수 있었어요.

편의 시설도 훌륭했어요. 전자레인지와 제빙기가 있어서 편의점에서 간식을 사서 데워 먹을 수도 있었고요. 무료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과 요거트도 맛있었어요.

매일 저녁 1층에서 간장 라면도 무료로 제공하는데,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기분 좋게 머물 수 있었어요. 핫 스프링이라 피로도 모두 풀리고,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특히 아동 동반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강추하고 싶어요. 아동용 입욕복과 타월, 세면도구까지 제공해 주고, 수영장도 있어서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었어요.

하카타에 또 갈 일이 생긴다면 꼭 다시 이 호텔에 머물고 싶어요.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어요.

✨ 최저가 예약팁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할인코드가 적용된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숙소 요금조회, 이용후기 및 AGODA 아고다 할인받기!

✨ 숙소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