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난바에 위치한 호텔 B 스위트 난바 쿠로몬 (Hotel B Suites NambaKuromon)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호텔 B 스위트 난바 쿠로몬 (Hotel B Suites NambaKuromon)의 숙소 정보와 실제 숙박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알려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호텔 B 스위트 난바 쿠로몬 (Hotel B Suites NambaKuromon)에서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 호텔 정보 ✨

숙소명: 호텔 B 스위트 난바 쿠로몬 (Hotel B Suites NambaKuromon)

주소: Nipponbashi, 2-10-10, 난바, 오사카, 일본, 542-0073

설명: 호텔 B 스위트 난바 쿠로몬은 오사카에서 여행객에게 쾌적한 숙박을 제공합니다. 도심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며,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금연실 내에서는 무료 Wi-Fi, 여행 가방 보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빨래방과 세탁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객실은 어두운 커튼과 에어컨으로 쾌적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세면용품이 딸린 욕실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 제공되는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으며, 오사카 성과 같은 관광지로 가기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체크인 시작시간: 15:00
- 체크인 마감시간: 23:00
- 체크아웃 마감시간: 10:00

추가 정보
-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1000 JPY
- 인터넷/Wi-Fi 사용료(1일): 0 JPY

숙소 일반 정보
- 금연 객실/층: no
- 총 층수: 8
- 레스토랑 수: 1
- 총 객실 수 : 100
- 객실 전압(V): 100

✨ 유용한 숙박후기 ✨

 

오사카 여행에서 엄청 만족스러운 숙소를 찾았어요! 호텔 B 스위트 난바 쿠로몬이에요.

난카이 난바역에서 가까워서 공항 오고가기 너무 편리하고, 도톤보리나 구로몬시장도 걸어서 갈 수 있어요.

방은 작지만 깨끗하고 편안했어요. 캐리어 두 개 펼칠 공간도 있었어요. 무료로 빌릴 수 있는 엄청 좋은 샴푸와 바디워시가 있어서 굳이 따로 가져갈 필요가 없었어요. 입욕제도 직접 취향대로 배합해서 쓸 수 있어서 피곤한 여행을 풀어주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배려심이 많았어요. 체크인 시간이 늦었는데도 기다려 주셨고, 방에서 뭔가 잃어버렸을 때도 친절하게 도와주셨어요.

주변에 덴덴타운이 있어서 매일 가챠를 하러 들렀어요. 근처 편의점이 로손뿐이라 다른 편의점을 가고 싶은 분들은 조금 걸어야 할 수 있어요. 난 이 정도면 전혀 문제 없었어요.

요렇게 훌륭한 호텔인데 가격도 저렴했어요. 오사카에 또 가게 된다면 꼭 이곳을 택할 거예요.

✨ 최저가 예약팁 ✨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할인코드가 적용된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숙소 요금조회, 이용후기 및 AGODA 아고다 할인받기!

✨ 숙소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