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쿠오카 하카타의 엔 호텔 하카타 (EN HOTEL Hakata)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이 글에서는 엔 호텔 하카타 (EN HOTEL Hakata)의 세부 정보와 실제 숙박객들의 후기를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엔 호텔 하카타 (EN HOTEL Hakata)에서 편안한 숙박을 경험해보세요!

 

✨ 호텔 정보 ✨

숙소명: 엔 호텔 하카타 (EN HOTEL Hakata)

주소: 3-30-25 Hakataekimae, Hakata-Ku, 하카타, 후쿠오카, 일본, 812-0011

설명: 후쿠오카 시내 중심에 위치한 엔 호텔 하카타는 최근 리노베이션을 완료한 3성급 호텔로, 15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쇼핑가와 상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편안하고 편리한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헤어 드라이어, 위성 TV, 냉장고 등의 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은 매일 아침 컨티넨탈 조식을 제공하며, 하우스키핑 서비스로 항상 깨끗한 식사 환경을 유지합니다. 다양한 객실 유형에는 더블룸, 트윈룸, 스위트룸 등이 있습니다. 엔 호텔 하카타는 고객 평가에서 8.1점을 받았으며, 가격 대비 8.1점, 청결도 8.1점, 위치 8.7점, 직원 서비스 8.4점을 받았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체크인 시작시간: 15:00
- 체크아웃 마감시간: 10:00

교통 안내
- 도심까지의 거리: 0.5km

추가 정보
- 인터넷/Wi-Fi 사용료(1일): 0 JPY

숙소 일반 정보
- 금연 객실/층: no
- 총 층수: 10
- 레스토랑 수: 1
- 총 객실 수 : 155
- 객실 전압(V): 100
- 숙소 건축 연도: 1986
- 최근 리모델링 년도: 2021

✨ 유용한 숙박후기 ✨

 

후쿠오카 여행에서 두 친구와 이 호텔에 묵었어요. 위치가 하카타역, 캐널시티, 편의점, 스타벅스와 가까워서 관광과 식사에 매우 편리했어요.

호텔은 정말 깨끗했고, 머리카락이나 먼지가 전혀 없어서 쾌적하게 머물 수 있었어요. 냉장고는 조금 시원하지 않았지만, 2층에 얼음과 물 정수기가 있어서 큰 불편은 없었어요.

방은 좁지 않았고, 침대 두 개가 있어서 친구와 각자 편안하게 자고 갈 수 있었어요. 화장실은 일본 호텔 특유로 작았지만, 욕조가 있어서 피곤을 풀 수 있었어요.

직원 분들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 절차가 간단했고, 무료로 짐을 맡겨두실 수 있어서 여행에 큰 도움이 되었어요.

가격 대비 가성비가 뛰어나고, 위치가 좋아서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다음에 후쿠오카를 방문한다면 다시 이용하고 싶은 호텔이에요.

호텔 앞에 우버를 불러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었고, 호텔에 무료 Wi-Fi가 있어서 인터넷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주변에 다양한 식당이 있어서 식사 걱정도 없었어요.

✨ 최저가 예약팁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할인코드가 적용된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숙소 요금조회, 이용후기 및 AGODA 아고다 할인받기!

✨ 숙소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