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쿠오카 하카타의 중심에 위치한 종크 하카타 (ZONK Hakata)을 오늘 소개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종크 하카타 (ZONK Hakata)의 숙소 정보와 실제 숙박객들의 솔직한 후기를 다룰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종크 하카타 (ZONK Hakata)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세요!

 

✨ 호텔 정보 ✨

숙소명: 종크 하카타 (ZONK Hakata)

주소: Hakata-ku Hakataeki Minami 1-15-1, 하카타, 후쿠오카, 일본, 812-0016

설명: 후쿠오카 중심에 편리하게 위치한 종크 하카타는 시내 명소 탐방에 최적의 숙박 시설입니다. 오호리 파크에서 4.1km 떨어진 이 숙소는 세심한 편의 시설과 안락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 여행 가방 보관소, 금연 구역과 지정된 흡연 구역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암막 커튼, 에어컨, 냉장고, TV, 헤어드라이어가 갖춰져 있습니다. 저렴한 24시간 자판기와 피트니스 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 주변에는 텐진 지하 상가(2.1km)와 하카타 역(580m)과 같은 명소가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 체크인 시작시간: 15:00
-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숙소 일반 정보
- 사업자 등록번호/현지 세금 번호/법인명: 313011
- 금연 객실/층: yes
- 총 층수: 14
- 총 객실 수 : 151
- 숙소 건축 연도: 2018

✨ 유용한 숙박후기 ✨

 

최근 하카타에서 존크 하카타라는 호텔에 머물렀는데, 너무 만족스러워 후기를 남기게 됐어요.

호텔은 하카타 역에서 도보로 불과 10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어요.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친절한 직원들이 미소로 맞이해 주었고, 일본어를 못해도 안내를 잘 해주었어요.

방은 깔끔하고 넓었어요. 4인 가족이 머물렀지만 여유롭게 지낼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공간이었어요. 어메니티도 다양하게 제공되었고, 커피와 차도 무료로 마실 수 있었어요.

가장 편리했던 점은 자전거 대여 서비스였어요. 하카타를 자전거로 돌아다니는 것이 정말 즐거웠고, 호텔에서 24시간 500엔에 대여할 수 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그 외에도 호텔 구내에는 전자레인지와 저울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짐을 유료로 보관할 수 있었는데, 요금은 550엔이었어요. 다만, 저는 짐을 많이 풀어놓고 싶었기 때문에 그냥 방에 두었어요.

전반적으로 존크 하카타는 가성비가 정말 좋은 호텔이었어요. 깨끗하고 편안한 방, 친절한 직원, 편리한 서비스 등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하카타를 방문할 때도 꼭 다시 머물고 싶은 호텔이에요.

✨ 최저가 예약팁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할인코드가 적용된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숙소 요금조회, 이용후기 및 AGODA 아고다 할인받기!

✨ 숙소 위치 ✨